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열아홉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1. 17.
728x90
반응형

 

 

자정부터 눈이 엄청 온다는데 출근길이 걱정이 크네요.

어릴 때는 눈 내리는 게 그렇게 좋았는데

지금은 그저 뭐 같은...

 

 

2021년 01월 17일

체중감량 열아홉 번째 기록

 

 

 

항상 넘어갈 때 딱 맞아떨어지는 게 참... 찍을 때 물을 먹지 말아야겠습니다. 

 

 

벌써부터 명일 조깅할 때 추울 생각 하니 집에서 쉬는 게 좋을까 생각도...

 

 

사진 보면 절대 그런 생각하면 안 대는 게 알지만...

 

 

 

다들 추위를 맛본 자는 따듯한 이불속이 얼마나 따듯한지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

 

 

이러다 냉동 삼겹살 될지도...?

 

 

 

체중감량 열 번째 기록

체중감량 열 번째 기록 2020년 끝나기 전 딱 아슬아슬하게 커트라인에 들어왔네요. 자신과의 약속은 지킨 거 같은데... 먼가 굉장히 아쉽습니다. 조금만, 조금만 더 열심히 했다면 좀 더 뺄 수 있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열한 번째 기록

체중감량 열한 번째 기록 2021년 다들 한해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21년 치느님과 함께 치킨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유후~) 치느님꼐 연락하고 기록 남기는 중인데 오늘은 치느님께 허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열두 번째 기록

2021년 01월 03일 기록입니다. 역시 한번 먹으면 계속 먹고 싶은 게 나의 욕구... 체중감량 열두 번째 기록 어릴때는 단식으로 금방 금방 뺐는데 서른이 넘으니 식욕을 참는 게 힘드네요. 사실 가장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