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율량동 청풍명월 한우판매 매장 청풍다감 가족모임 하기 좋은곳

by 대게는대게커 2023. 8. 28.
728x90
반응형

과거 비싸서 한우를 기피하고

 

배가 금방 차니 싸고 맛있는걸 이것저것 찾았었지만

 

지금은 배가 금방차니 양 적어도 맛있는 걸 찾는 거 같습니다. :)

 

 

청풍명월 한우판매

율량동 가족모임 하기 좋은 곳

살치살, 사시미 후기

 


영업시간 10: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이때 16시에 방문해서 매장에서 한 시간 정도 기다렸던 걸로 기억

배고파서 쓰러지는 줄 알았네요

 

 

매장 안을 들어가면 끝쪽에 고기가 나열된 걸 볼 수 있고

찾는고기가 없다면 말씀드리면 바로 준비해 주십니다.

 

 

냉동고에는 냉동 우족 선물용 세트가 비치대어 있습니다.

청풍명월에서 한우를 구입하면 2층에서 먹을 수 있어요.

 

 

2층으로 빠르게 이동 중

 

한우 1++  살치살 344g 68,450원

 

원래 동생과 모둠을 자주 먹었는데 오늘은 살치살만 구입!

오늘 살치살 때깔이 너무 좋네요!

 

 

청풍 다감은 상차림이 싼 대신 기본 찬가지수가 조금 조촐하게 나와요

기본 셀러리하고 매번 변경대는 4가지 반찬가짓수정도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크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

 

 

한우는 역시 많이 구우는 것보다 먹을 만큼 한 점씩 구워야 제맛

 

 

한우가 익는 동안 동생은 맛있게 소맥 말고~

 

 

크 기름 올라온 거 보면 핥아먹고 싶어 지네요.

 

 

그래도 한입에 들어가기에는 양이 커서 3 등분하고 

 

 

 

동생은 미디엄을 좋아하지만 저는 레어를 좋아해서 이 정도 익힘에서 먹는 걸 좋아해요.

옴뇸뇸뇸 역시 너무 맛있네요.

 

 

청풍 다감 한우 사시미 30,000원 

한점 음미하고 있으니 바로 사시미가 나오네요.

 

 

고추 양념장이 나오는데 이렇게 쉐키쉐키 잘 섞어주고

 

 

사시미 한점 맛있게 보이는 걸 들어서 찍어주면

와 혀에서 녹네 녹네요 너무 맛있네요.

이걸 글로 표현할 수밖에 없어서 전부 표현할 수 없네요.

 

 

소맥 한잔에 사시미 한점 구이 한점 번갈아 가면서 입에 넣으면 동생의 도끼눈이 보이고!

 

 

오늘도 맛있게 알코올 충천하네요. 

 

양파 샐러드 말고는 전부 직원에게 부탁하면 친절하게 가져다주니 참고해 주시면

대고 룸도 준비대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친목모임 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청주 홍게면대게리 우암동 맛집

홍...게...면...대...게...리... 대...게...는...대...게...커... 청주 홍게면대게리 우암동 홍게맛집 홍게면대게리 영업정보 영업시간 11:00 ~ 익일 02:30 이때가 사실 오픈할 때 방문했었는데 1년이 지나고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샷보로 특별한 모임이 필요할때 일식 코스요리

청주에는 두 개의 샷보로가 존재한다. 샷보로와 삿뽀로.. 샷보로에서 먹은걸 삿뽀로 로 작성할 뻔 청주 샷보로 일식 맛집 특별한 모임이 필요할 때 코스요리 샷보로 운영시간 영업시간: 매일 11:3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