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찐맛집 율량동 밥맛좋은집 고추장두루치기 재방문 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3. 9. 18.
728x90
반응형

 

역시 맛있으면 다시 찾아가는 게 맞는 거 같다.

 

 

청주 찐맛집 율량동 밥맛좋은집

고추장두루치기 재방문 후기


청주 율량동 밥맛좋은집

 

영업시간 10:00 ~ 22:00

 

 

동생은 제육을 정말 좋아하는데 짜글이 먹으면서 다음에 제육도 먹어보자고 해서

오늘 제육을 먹으러 재방문 

 

 

20시에 방문해 한가할 줄 알았는데 아직 3팀이나 더 있었다.

 

 

버너가 올라오니 이번에도 괜히 기대할 수밖에 없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반찬이 8가지! 어딜가도 이렇게 반찬이 안나오는데 정말 맘에 드네요

 

 

저는 고추장 불고기가 나오기전 상추 겉절이를 꼭 먹어보는 거 같네요.

 

 

밥맛좋은집

 

고추장두루치기(1인) 11.000원 (2인이상)

 

 

크 보기에도 한가득이지만 보통 야채가 한가득 일 줄 알았는데 여긴 고기가 한가득

 

 

크 한점 바로 먹어보고 동생과 저는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고기도 두툼한 게 냄비 한가득 들어있어서 먹어도 줄어들지 않네요.

 

 

옴뇸뇸 역시 고기는 쌈 싸 먹어야지 제맛 맛있네요.

 

 

와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아;

 

 

반정도밖에 못 먹었는데 벌써 소주 2병 혼내주고 있지만 소주한테 혼날 거 같다.

 

 

원래 이 정도 남으면 밥이랑 볶아 먹어야 하는데 벌써

인당 밥 두 공기씩 먹어서 볶을 엄두도 안 나는 중

 

 

와 맛으로 감탄하고 양으로 혼나고; 집 가는 길이 왠지 길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엄청 잘 먹고 가네요 집만 가까우면 매일 오고 싶은 곳이네요 :)

 

 

입구에 이렇게 반찬 파는 코너도 있는데 반찬이 맛있으니 추천드려요!

 

 

닭도리탕은 하루전 예약을 해야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에 닭도리탕 먹으러 다시 와봐야겠네요.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instagram_mouthwateringcrab 

 

 

청주 샷보로 특별한 모임이 필요할때 일식 코스요리

청주에는 두 개의 샷보로가 존재한다. 샷보로와 삿뽀로.. 샷보로에서 먹은걸 삿뽀로 로 작성할 뻔 청주 샷보로 일식 맛집 특별한 모임이 필요할 때 코스요리 샷보로 운영시간 영업시간: 매일 11:3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맛집 밥맛좋은집 율량동 짜글이 맛집

청주 맛집 밥맛좋은집 율량동 짜글이 맛집 내돈내먹 후기 동생은 나와 다르게 한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 한번 전라남도 쪽으로 데리고 가봐야 하는데 남자 둘이 여행 가기에는 부담이 크네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