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 봤지만 어딘가 다른 맛

맥쓰 세계 치킨&수제 맥주 율량동 율량점

by 대게는대게커 2020. 11. 9.
728x90
반응형

 

 

맥쓰 세계 치킨&수제 맥주 율량동 율량점

(내돈내먹)

 

 

세상은 넓고 치킨은 많다 그래서 항상 치킨을 보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오늘 먹어볼 건 맥쓰 세계 치킨입니다.

치킨만 시키라고 했는데 배고프고 술도 같이 먹는다고 이것저것 다 시켜놨네요.

다... 먹을 수... 있을지... 모르... 겠... 습니... 다...

 

 

 

 

메뉴 구성은

 

BIG 춘천 닭갈비 치킨 뼈(춘천 닭갈비+오리지널)  19,000원

닭껍질 튀김(250G)                                                         5,000원

시나몬 츄러스 감자                                                         8,000원

골빔면 파무침                                                                13,000원

 

4가지 주문을 했습니다. 

 

 

 

 

골빔면 파무침 재료가 예쁘게 데코 대있네요.

 

 

 

 

제일 먼저 면이 말라 섞기 힘들기 전에 골빔면 파무침부터 개봉하고 양념 부어서 쓰까야 겠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잘 비빈 거 같네요. 

 

 

 

 

맛은... 여러분이 아는 맛에 채소가 들어가 있고 새콤 달콤한 맛에 술안주로 딱 좋아요.

이건 동생이 주 메뉴라 전 한입만 먹고 제가 가장 궁금했던 메뉴 개봉 헤야 겠습니다.

 

 

 

 

동생이 주문한 내역을 보고 가장 기대한 메뉴 이기도 하고 어떤 맛일까 하고 가장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시나몬 츄러스 감자 츄러스 스타일의 감자튀김인데 생각보다 맛이 잘 어울립니다. 

시나몬 단맛에 설탕도 같이 뿌려 저 있어 상당히 달달합니다. 

 

 

 

 

함께 오는 딥핑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좀 더 새롭습니다. 

하지만 시나몬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이것도 맥주 안주에 딱입니다. 

 

 

 

 

닭껍질 튀김 초기 출시했을 때 인기가 상당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이제야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식감이 뭐랄까 바삭하면서 먼가 쫀득해집니다. 소금을 찍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길쭉길쭉하게 있어 닭껍질 하나당

맥주 한 캔 순삭 할 수 있을 정도로 추천드리며 다만 식으면서 누린내가 살짝 나는 게 아쉬웠습니다. 

참고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대망의 치킨 치킨을 먹기 전 다 한입씩 먹어봤지만

역시 맛있는 건 공복이 아니어도 맛있는 법이죠.

혹시 닭 크기가 궁금해하실 수 있는 분도 있으니 11호 닭을 사용합니다. 

 

 

 

다리살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닭가슴살이 살짝 촉촉하여 먹는데 거부감이 크게 없었습니다.

다른 치킨류는 다리살 먹고 나면 가슴살 먹는데 살짝 더디게 대는데 맥쓰 치킨은 그렇지 않네요.

 

 

 

 

춘천 닭갈비 치킨은 양념을 보면 요즘 매운맛을 강조하기 위해 엄청 빨갛게 하여 맵다는 걸 보여주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매콤 달콤 짭조름하여 지속적으로 맥주나 탄산을 당기게 하는 맛입니다. 

닭갈비 치킨도 추천드립니다.

 

 

맥주 참냐고 엄청 고생했어요.

 

 

세계 치킨이라는 이름으로  안주가 하나하나 한국인 입맛에 맞게 변형하여

맥주를 당기게 하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안주거리 찾으실 때 드셔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주류는 성인 인증하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맥쓰 세계 치킨&수제 맥주

 

영업시간 13:00 ~ 01:00

 

 

아 배부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