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서른여섯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2. 24.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서른여섯 번째 기록

2021년 02월 24일

 

 

 

요즘 이렇게 운동을 해도 문득문득 드는 생각이

다이어트해서 체중 감량한 내 모습을 보며

다시 예전처럼 옷맵시가 살아나는 옷을 입어도

 

 

이미 먹는 즐거움을 알고 있는 내가 지금처럼 체중 유지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자꾸 들고 있습니다. 

 

 

열심히 빼고는 있지만 먹는 순간 자제력을 잃어

다시 빼기 전으로 돌아가는데 얼마 안 걸릴 거 같은 느낌이 지속적으로 들어 무섭네요.

 

 

먹는 양은 예전처럼 확실이 많이 줄었지만 먹으면 먹는 대로 섭취량을 다시 늘어날 테니...

 

 

오늘은 많은 생각을 하네요.

 

 

 

체중감량 서른다섯 번째 기록

체중감량 서른다섯 번째 기록 2021년 02월 22일 오늘은 이른 아침에 글을 올리네요. 하루 이틀 사이로 이른 아침과 저녁은 쌀쌀한데 낮은 정말 덥네요. 슬슬 고생한 보람이 결실을 맺는 거 같습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서른네 번째 기록

체중감량 서른네 번째 기록 2021년 02월 20일 봄이 오는 거 같네요. 저녁에 반바지에 외투만 입었는데 땀이 쏟아질 정도니... 얼른 하복부 지방이 빠졌으면 합니다. 감량 후 요추원에 가서 교정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서른세 번째 기록

체중감량 서른세 번째 기록 2021년 02월 18일 16일 기록을 올려야 하는데 본인의 부주의로 못 올렸습니다.ㅠㅠ,,,, 하... 눈 오는 밤거리 운치에 걷다 보니 체력 관리를 못했네요. 집에 와서 따뜻한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