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서른다섯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2. 22.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서른다섯 번째 기록

2021년 02월 22일 

 

 

 

오늘은 이른 아침에 글을 올리네요.

하루 이틀 사이로

이른 아침과 저녁은 쌀쌀한데 낮은 정말 덥네요.

 

 

슬슬 고생한 보람이 결실을 맺는 거 같습니다. 

 

 

30대가 넘어가니 추운 건 질색이었는데 조깅하기에는 좋아진 거 같아요. :)

 

 

조금만 더 고생하면 목표치에 도달하니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체중감량 스무 번째 기록

체중감량 스무 번째 기록 오랜 시간 정체기가 오는 거 같네요... 여기까지 온 것도 많이 온 거 같은데 그만 할까도 생각을 하지만... 애초에 처음. 목표치까지 가기 위해 기록을 남긴 거였으니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열아홉 번째 기록

자정부터 눈이 엄청 온다는데 출근길이 걱정이 크네요. 어릴 때는 눈 내리는 게 그렇게 좋았는데 지금은 그저 뭐 같은... 2021년 01월 17일 체중감량 열아홉 번째 기록 항상 넘어갈 때 딱 맞아떨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열여덟 번째 기록

2021년 01월 15일 체중감량 열여덟 번째 기록 딱 커트라인이네요 오차 없이 신기합니다. 요즘 집에서 홈트 하는 재미를 붙이고 있습니다. 재미가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찌는 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