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서른아홉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3. 2.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서른아홉 번째 기록

2021년 03월 02일

 

 

설날의 후유증은 한 달 가깝게 유지 댔었네요.

기름기 있는건 자제해야겠습니다. 

 

 

전에는 바에 힘주면 굴곡의 형태가 있었는데. 지금은 힘주면 평면으로 변하네요.

 

 

조금 재미는 있습니다. 요즘 옷을 자주 보는 경우도 있고요.

 

 

매번 후드티만 입었는데. 이제 티나 셔츠 입을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크크로 삥 뽕 :)

 

 

자본주의 맛 두 번쨰 알프스 딸기 하얀딸기 후기

자본주의 맛 두 번째 알프스 딸기 하얀 딸기 후기 (내돈내먹) 사실 킹스 베리보다 이 딸기를 보는 순간 느꼈습니다. 정말 범상치 않는 느낌을 지속적으로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킹스베리를 구매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자본주의 맛 첫 번째 킹스베리 후기

자본주의 맛 첫 번째 킹스베리 후기 (내돈내먹) 매년 겨울이 대면 딸기는 꼬박 챙겨 먹었는데 킹스베리 출시 이후 딸기에게 이별을 고하고 매년 킹스베리를 맛보고 있습니다. 저녁을 먹고 냉장

mouthwateringcrab.tistory.com

 

 

맛에서 놀라고 양에서 혼나는 청주 우암동 삼미 닭갈비 청대 본점

맛에서 놀라고 양에서 혼나는 청주 우암동 삼미 닭갈비 청대 본점 (내돈내먹) 여긴 몇 년 동안 동생 최애 단골집 언제 동생 없을 때 혼자 맛봐야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본인은 반찬을 잘 안 먹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