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내덕동 맛집] 금용 방문 돌짜장 맛있는 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3. 2. 14.
728x90
반응형

 

 

청주 내덕동 맛집

금용 방문 돌짜장 맛있는 후기

내돈내먹 

 

과거 배달로 금용을 주문해서 먹은 적 있었는데 난 그 당시 동생이 여긴 짜장면 먹어야 하는데 불고기 짬뽕을 먹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맛집 대표 메뉴가 짜장면인데 이번에는 쉬는 날 동생이랑 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주소 : 내덕동 642-23영업시간 : 11:00 ~ 20:00대표메뉴 : 돌짜장, 계란후라이, 아이스크림, 빨간오뎅

 

 

 

사실 이때 방문 했을 때가 10월 초였습니다...

(어이 사진 찍고 몇 개월 만에 글 쓰는 거야? 마지막 글 작성 이후로 6개월 만에 작성하네요)

 

 

그 당시 오픈 시간 맞춰서 온 거 같은데 밖에서 기다리는 팀이 좀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밖에서부터 대기줄이 있었으니깐 밖에서 조금 기다렸네여 

 

 

1982년도부터 시작해서 2023년도 현제까지 36년 운영하고 있으면서 한동네 오래된 식당 하나쯤... 

 

 

가게 안쪽은 이미 만석이였고 나는 5번째 대기 손님이었습니다. 대기등록 하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오며 그동안 시간만 맞춰서 올 수 있다면 자유롭게 행동해도 됩니다. 대기하면서 시간 댈 때마다 대기손님이 속속 나타나더군요 

 

 

동생은 먼저 자리를 잡더니 보고 메뉴를 고르라고 하네요. (아니 뭘 먹을지 이미 정했는데 나보고 정하라는 건...?) 메뉴판을 열면 처음 보이는 건 이 세계 문구 같은 태어났는데 중국집이었습니다. (사장님 백년식당 하려면 3대쯤... 읍읍)

 

 

저는 동생이랑 돌짜장(소)과 비트탕수육(기본)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기다리는 동안 계란 후라이와 오뎅을 준비했습니다.

(왜 형인 제가 준비하냐고요? 계산하는 사람이 형 아니었나요...? 동생님 빠르게 준비하겠습니다.!)

 

 

준비하면서 느낀 거지만 메뉴판처럼 데코 하는 건 힘들 거 같더라고요 

 

 

탕수육이 먼저 나왔는데 먹어보니까 비트 소스의 특별함 외에는 크게 느껴지는 건 없습니다. 어느 탕수육집에서 먹을 수 있는 흔한 맛...?

 

 

돌짜장이 나오는데 먹기 전에 돌솥에서 지글지글거리는 게 소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소리부터 맛있으니 맛도 정말 맛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건 정말 들어보셔야 합니다. :)

 

 

동생과 제가 먹기 전에 사장님이 능수능란하게 섞어주시는데 섞어주시는걸 제가 인스타도 같이 찍는데 멋진 포즈와 자세와 제스처를 취해주셨습니다.  맛은 면이 쫀듯하면서 감칠맛이 나는데 돌솥이라서 마지막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 먹으면 사장님이 디저트도 챙겨주시는 센스 여기가 아이스크림 맛집이라는데 사실인가요?

 

 

ㅋㅋ 집에 가는 길 더웠는데 아이스크림 덕에 시원하게 왔습니다. 

 

 

 

맛은 어디서든 먹는 맛보다 조금 더 괜찮지만 소리가 정말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만 들어도 맛있는 게 더 맛있어지는 느낌이 들정도였으니깐여 다음에 기회대면 한 번 더 와야겠습니다. 

 

 

 

청주 내덕동 금용 돌짜장 내돈내먹 후기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Instagram_mouthwateringcrab

 

 

 

 

아버지에 이어 2대째 그 자리 중화요리 청주 금용 맛집 배달 후기

청주 율량동 중화요리 금용(金龍) 내돈내먹 배달 후기 1982년부터 2022년 35년 동안 한자리에서 꾸준히 장사를 하고 있는 金龍 食堂입니다. 한동네 오래된 식당 하나쯤 생각과 음식 이전에 마음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율량동 어린이공원 더덕 솥뚜껑 삼겹살 내돈내먹 방문 후기

율량동 숨은 맛집 더덕 솥뚜껑 삼겹살 한주를 마무리하면서 주말 저녁만큼은 동생과 같이 저녁을 먹으려고 노력 중이다. 소문에 의하면 이곳이 괜찮다고 하여 동생과 반주 삼아 저녁 먹을 겸 가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내덕동 짬뽕 맛집 묵직한 고기 육수 전국 5대 짬뽕 교동짬뽕 후기

청주 내덕동 교동짬뽕 내돈내먹 배달 후기 숙취 해장으로 짬뽕을 먹을 때는 깔끔하게 가벼운 맛이 나는 짬뽕을 원하지만 식사로 묵직한 느낌이 나는 짬뽕을 원할 때는 교동짬뽕을 추천드립니다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짜장면은 이사하거나 졸업할 때 먹어야 진짜 맛있는데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