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참치회 한접시 봉명점 독도참치 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3. 3. 31.
728x90
반응형

 

 

 

 

청주 참치회 한 접시 봉명점 독도참치 후기 

 

 

요즘 주말만 되면 참치집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어이 그럴만한 형편은 아니잖아)  퇴근후 늦은 시간까지 할 수 있는 곳을... 보통 22시면 마감을 하니 육식에서는 찾을수 없는 그 기름진 맛을 찾아 굶주린 하이에나처럼 여기저기 찾다가 명일 02시까지 하는 독도참치 가보는 걸로~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백봉로 175

지번 : 충북 청주시 흥덕고 봉명동 2868

영업시간 매일 14:00 ~ 02:00

대표메뉴 : 로열스페셜

 

 

 

 

처음 간판보고 다른 곳을 가볼까도 했는데 청주에서 가장 오래? 자리 잡은 곳 중 하나로 들어가기로 결정~ 

 

 

 

 

내부는 좌측 우측 방이 3개 있고 가운데 테이블이 있는 식이에요. 예전에는 가운데 크게 닷지로 손님을 받았었다고 하는데 사장님이 점점 감당하기 힘들어 닷지를 주방 쪽으로 빼고 테이블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코스로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 그냥 단품으로 참치회 한 접시 "독도참치Ⅲ"로 주문했습니다. 

 

 

 

늘 그렇듯 다른 곳과 마찬 가지로 기본 세팅에 기본 반찬으로는 간단한 국과 죽, 샐러드 두 가지 김밥 이렇게 나오고 밑반찬 화려하게 나오는 거보다 메인에 힘을 실어주는 쪽으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다른 매장에 비교해도 크게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매장명이 독도참치니까 나도 독도소주 한잔~  전 기본 반찬중 김밥이 제일 괜찮았네요 

 

 

크~ 먹지 말라고 금가루도 뿌려주시고 저는 금가루 뿌려주면 아까워서 먹는 게 망설여지는데... 대뱃살 중 뱃살 뽈살 적심 나머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지성합니다) 사진과 같이 나오고 보통 참치를 천사채나 자기 쪽에 올려주는데 여기는 무를 썰어서 주네요. 정성이 느껴짐 닷지에서 먹었으면 무 써는 걸 볼 수 있었을 거 같았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웠습니다. 

 

 

 

 

숙성도 잘 대고 해동도 정말 잘 대있어서 입에 넣으면 녹아서 사라질정도 :D 독도 참치 한 점에 독도소주 한잔씩~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냉이 한 꼬집 올리고 기름장이나 간장에 찍어 먹는 게 취양이예요 

 

 

 

먹는 중에 탄수화물이 필요해서 알밥도 주문 알밥도 무난하게 맛있으면서 계속 당기는 맛

 

 

 

콩나물국은 코스식으로 나오는데 청양고추가 있어서 좀 칼칼하니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참고 참고!

 

 

 

조금 먹다 보면 참치 머리 조림이 나오는데 통조림 참치 맛이 나면서 계속 당김! 완전 아빠 술안주 ㅎㅎ 이거 때문에 술 더 먹은 거 같네요

 

 

 

다음 튀김하고 구이 제가 이렇게 사진과 글로 써서 뭐 하나요 제대로 표현을 못해서 그렇지 완전 추천 직접 맛보시는 게 더 빠를 거 같네요 :D 

 

 

 

 

마지막 한 점은 다양하게 섞어서 한입~ 그 기름진 맛 아직도 여운이 남네요 

 

 

 

사진 찍어도 대냐고 양해를 구하니 악플 쓰시는 거 아니냐고 몇 번 물어보셨는데 아니에요 정말로 잘 먹었습니다. 현제 10년 넘게 자리 잡고 계시고 기본에찬들 보다 메인에 중점을 두고 계신다고 하네요. 사장님이 개인적으로 로열코스를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다음에 닷지에 앉아서 먹어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사장님 잘 먹고 가요~ 독도참치 여기서 마무리~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instagram_mouthwateringcrab

 

 

청주 나만몰랐던 소문난 시골쌈 생고기 내덕동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날도 좋고 공기도 좋아 어디로 떠나고 싶어지는 하루인데 현실은 그럴 수 없다는 거~ 무심천 벚꽃 구경하러 갔다가 벚꽃이 없어서 머라도 먹자 해서 방문한 소문난 시골쌈 예전에 한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애프터유<After you> 청주 율량점 브런치 카페 방문후기

청주 애프터유 After you 율량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자주 만나는 친구가 브런치 카페에 가보고 싶다고 하여 율량동 중앙초등학교 정문 쪽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봄에 맞게 노랑 노랑 한 게 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내덕동 짬뽕맛집 블랙누들 통오징어짬뽕 후기

청주 내덕동 짬뽕맛집 블랙누들 동생이랑 벚꽃구경 후 집에 돌아오는 길에 이런 곳에 짬뽕집이 있는 줄 몰랐다. 어지간하면 대중적인 맛으로 실망하지 않지만 요즘 간판에 주인 사진이 있으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다음에는 닷지에 앉아서 먹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