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나만몰랐던 소문난 시골쌈 생고기 내덕동 방문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3. 3.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도 좋고 공기도 좋아 어디로 떠나고 싶어지는 하루인데 현실은 그럴 수 없다는 거~ 무심천 벚꽃 구경하러 갔다가 벚꽃이 없어서 머라도 먹자 해서 방문한 소문난 시골쌈 예전에 한번 방문했을 때 채소를 정말 많이 주었던 걸로 기억해서 그때는 블로그자체를 시작도 안 했으니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어서 이번에 블로그 작성 하는 겸 다시 방문을~ 

 

 

청주 소문난 시골쌈 생고기 내덕동 방문후기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큰길에 있어서 찾는 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instagram_mouthwateringcrab

 

 

 

 

길은 볼링장옆 사거리 크게 눈에 띄는 곳이라 찾는데 어렵지 않아요 현제 5주년 기념행사 중!

 

 

 

 

들어가려고 할 때 식사 하시고 나오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이때가 13시 30분이었는데 자리가 한산했어요 저희 도착하고 나서 20분도 안대서 자리가 다시 만석이 댔지만 15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 14시 20분까지는 점심 특선받는 거 같아요

 

 

 

 

이때 저희도 점심 특선 2인분 주문했고 기본찬과 쌈이 나오는데 쌈이 엄청 많아요. :D 남자끼리 왔으면 쌈 안 먹었을 텐데 오늘도 여자사람 친구랑 왔는데 쌈이 많다고 좋아했어요. (결국 다 먹음)

 

 

 

특선 2인 기준으로 판에 가득 담김; 야채 듬뿍 고기도 큼지막한게 듬뿍듬뿍 받 한 숟가락에 고기 한점 올려서 먹으니 이게 진짜 행복이라는 게 느껴지네요ㅎㅎ 친구는 채소랑 쌈만 먹네요 정말 좋음 이건 마치 치킨 시켜서 퍽퍽 살만 먹는 친구랑 치킨 먹는 기분이네요 :D 

 

 

 

 

저는 그래도 살짝 부족해서 삼겹살 1인분 + 밥 한 공기 더 주문해서 먹는 걸로 해서 마무리했습니다. 

삼겹살을 가운데 놔서 불편하실 분도 계신데 저는 괜찮아요 ~:D 

 

 

소문난 시골쌈 생고기 소문이 날만하네요 단체손님도 많이 오고 저렴하게 고기 야채 건강을 다 챙길 수 가격대라 요즘 국밥 가격도 많이 올라서 저도 국이나 찌개보다 이런 곳으로 눈을 돌리게 대네요. 근처 사시는 분은 다 아는 곳이라 다른 곳에 계신 분이면 한번 지나가는 길에 오셔서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소문난 시골쌈 생고기 방문 여기까지~ 다음에 시간대면 다시 와보는 걸로~

 

 

 

 

[청주 내덕동 맛집] 금용 방문 돌짜장 맛있는 후기

청주 내덕동 맛집 금용 방문 돌짜장 맛있는 후기 내돈내먹 과거 배달로 금용을 주문해서 먹은 적 있었는데 난 그 당시 동생이 여긴 짜장면 먹어야 하는데 불고기 짬뽕을 먹었던 걸로 기억하고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내덕동 짬뽕맛집 블랙누들 통오징어짬뽕 후기

청주 내덕동 짬뽕맛집 블랙누들 동생이랑 벚꽃구경 후 집에 돌아오는 길에 이런 곳에 짬뽕집이 있는 줄 몰랐다. 어지간하면 대중적인 맛으로 실망하지 않지만 요즘 간판에 주인 사진이 있으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애프터유<After you> 청주 율량점 브런치 카페 방문후기

청주 애프터유 After you 율량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자주 만나는 친구가 브런치 카페에 가보고 싶다고 하여 율량동 중앙초등학교 정문 쪽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봄에 맞게 노랑 노랑 한 게 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친구야 야채도 잘 먹어서 좋은데 고기도 잘 먹더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