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강남면옥 복대점 꼭 먹어봐야할 갈비찜 맛집 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3. 4. 2.
728x90
반응형

 

 

 

 

청주 강남면옥 꼭 먹어봐야 할 갈비찜 맛집 후기 

 

 

청주 갈비찜을 찾던도중 전부 매콤한 갈비찜만 있는데 여기 강남면옥은 달달한 양념으로 하고 있어 이곳으로 가보기로 결정 요즘 아주 조금만 매콤해도 속이 많이 아프다 (과거에는 안그랬는데 지금은 신라면 맵기에도 자극적으로 느낀다)

 

 

 

 

방문 시간은 야간 20시 정도 매장이 커서 한가해 보였지만 15팀은 있었던 걸로 기억 예상대로 기대가 더욱 크게 느껴졌습니다. 일반 음식점이 이 시간대에 이 정도 손님이라면 맛집이라는 거죠~

 

 

청주 강남면옥 복대점 가게 정보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 1367 1층

지번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45-3

영업시간 : 11:00 ~ 22:00

휴일 : 연중무휴 

 

 

 

 

지금 시간에도 주방은 손님맞이할 준비로 분주하다. 저희가 오고 난 다음에도 손님은 계속 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수저는 음식 주문 후 나오며 젓가락은 테이블 옆이 아닌 앞서랍에서 찾을 수 있다 이거 때문에 한참 찾았습니다. 참고들 하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한참을 찾아야 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오늘 갈비찜(中) 54,000원으로 주문했어요.

 

 

 

 

갈비찜이 나오기 전 간단한 기본반찬, 갈비탕 국물, 육수가 나오며 나오기 전까지 갈비탕 국물이나 육수를 먹으면서 속을 달래줄 수 있어요.

 

 

 

 

처음에 음식 나오자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비주얼! 비주얼만큼 맛도 기대 댈 정도!

 

 

 

 

팔팔 끓여 저서 나오는데 소리까지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에 그만 찍고 먹어야겠다는 생각 밖에 안 드네요

 

 

 

 

바로 뼈 하나 들어서 발라내는데 육질도 엄청 부드러워서 그냥 그냥 땔 수 있어요 뼈랑 고기랑 깔끔하게 분리!

 

 

 

 

바로 뼈랑 분리해서 밥에 한점 올려서 한입 가득 먹고 바로 버섯 이랑 해서 한입. 달달하면서 물리지도 않고 계속 당기네요. 입에서 고기가 녹으니 계속 계속해서 먹게 대더라고요.

 

 

 

 

두 명이서 중짜리는 먹어야 하는 줄 알고 시켰는데 아직도 한가득 남았네요 배만 안 부르면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정말 배가 불러서 아쉬울정도 고기도 큼짐 큼직 붙어 있어서 4점 정도 먹으니까 배가 엄청 부르네여 두명이면 소짜리로 충분히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둘이서 8점 정도 먹은 거 같네요. 남은 건 포장해 가서 집에서 먹는 걸로~

 

 

다른 테이블 보니 갈비탕도 시켜서 드시는데 오셔서 맛보면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달달해서 물리는 건 없고 많이 먹으면 육즙 기름으로 살짝 물리기는 하지만 그건 엄청 많이 먹을 경우라 가족끼리나 어르신들 모실 때 와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정말 맛있어서 강추드려요.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instagram_mouthwateringcrab 

 

 

 

청주 참치회 한접시 봉명점 독도참치 후기

청주 참치회 한 접시 봉명점 독도참치 후기 요즘 주말만 되면 참치집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어이 그럴만한 형편은 아니잖아) 퇴근후 늦은 시간까지 할 수 있는 곳을... 보통 22시면 마감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나만몰랐던 소문난 시골쌈 생고기 내덕동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날도 좋고 공기도 좋아 어디로 떠나고 싶어지는 하루인데 현실은 그럴 수 없다는 거~ 무심천 벚꽃 구경하러 갔다가 벚꽃이 없어서 머라도 먹자 해서 방문한 소문난 시골쌈 예전에 한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애프터유<After you> 청주 율량점 브런치 카페 방문후기

청주 애프터유 After you 율량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자주 만나는 친구가 브런치 카페에 가보고 싶다고 하여 율량동 중앙초등학교 정문 쪽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봄에 맞게 노랑 노랑 한 게 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