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내덕동 교동짬뽕 소박하게 한그릇 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3. 8. 20.
728x90
반응형

 

 

청주 내덕동 짬뽕맛집 교동짬뽕

소박하게 한 그릇 방문 후기 내돈내먹

 

필자는 짬뽕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많이 많이 많이

진한 국물에 면보다 밥을 선호하면서 천천히 국물을 음미하는 걸 좋아하죠. :)

글 쓰면서 다시 군침이 돕니다. 과거 배달음식으로 한번 주문하다가 생각나서 

이번에 방문해서 먹어 보네요 

 

청주 교동짬뽕 가게정보

 

매일 11:00 ~ 20:00

 

 

필자는 해물짬뽕 고기짬뽕 이런 거보다 그냥 국물이 진한 걸 좋아합니다.

진한 국물을 한 그릇 먹으면 먼가 먹은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이때 13시 이후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이미 한차례 지나간 후였던 거 같습니다.

홀 보는 분은 치우냐고 바쁘시고 손님은 한분 계시고 사람이 많으면 사진 찍는데 힘드니

전 한가한 모습이 좋더라고요.

 

 

교동짬뽕 8000원

 

짬뽕밥을 시키려다가 짬뽕 면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단무지는 덜어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배달로 먹을 때는 먼가 이렇게 푸짐하지는 않았는데 ㅎㅎ... 홀에서 먹으니 먼가 푸짐하네요

 

 

제가 만드는 분을 평가하는 건 감히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제가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게 면이랑 국물이랑 따로 노는지 아닌지 인데 면에도 국물맛이 잘나서 오늘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도 진한 게 먹고 나서 밥 말아먹고 싶더라고요.

 

배달주문 했을때 꼭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후에도 점심시간에 몇 번 가봤었는데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instagram_mouthwateringcrab 

 

 

청주 강남면옥 복대점 꼭 먹어봐야할 갈비찜 맛집 후기

청주 강남면옥 꼭 먹어봐야 할 갈비찜 맛집 후기 청주 갈비찜을 찾던도중 전부 매콤한 갈비찜만 있는데 여기 강남면옥은 달달한 양념으로 하고 있어 이곳으로 가보기로 결정 요즘 아주 조금만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참치회 한접시 봉명점 독도참치 후기

청주 참치회 한 접시 봉명점 독도참치 후기 요즘 주말만 되면 참치집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어이 그럴만한 형편은 아니잖아) 퇴근후 늦은 시간까지 할 수 있는 곳을... 보통 22시면 마감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