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스물네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1. 27.
728x90
반응형

 

2021년 01월 27일

체중감량 스물네 번째 기록

 

명일 눈이 많이 온다고 하는데 얼마나 많이 오려고 홍보를 이렇게 하는지...

지금 날씨가 풀리고 있어서 딱 좋은데 조금 무섭긴 하네요. :(

 

 

한번 영접한 치느님은 저에게 많은 지방을 하사해주시고 갔네요. 쥬륵... 

 

 

먹을 때는 정말 좋았는데 항상 먹고 나서 후회하는 게 마음이 아프긴 개뿔 

제가 아직 숨 쉬고 있는 이유를 느끼고 있습니다. 

 

 

 

 

난 단지 내 자신과 약속한 목표까지 이행을 할 뿐

 

 

역시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운동하는 게 답일까 생각도 합니다.

스트레스는 덜 받으니..

 

 

명일 눈이 적게 내리길 바라면서 마무리해야겠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체중감량 여섯 번째 기록

체중감량 여섯 번째 기록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야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만큼 열심히 걷고 있습니다. 명일 새벽부터 눈이 많이 내린다는데 기대가 큽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빠르게 체중을 빼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일곱 번째 기록

체중감량 일곱 번째 기록 체중이 감량하는 거 같기도 하고 늘어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시 식단 관리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한동안 변화가 없으니 저도 초조해지는 거 같습니다. 하루 걷는 양 또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여덟 번째 기록

체중감량 여덟 번째 기록 크리스마스에 치느님이 선물로 주신 치킨도 멀리 했습니다. 체중 변화가 없어도 꾸준히 올리면서 제가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드는 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