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스물일곱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2. 4.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스물일곱 번째 기록

2021년 02월 04일

 

 

요즘은 하이 텐션 유지 중입니다.

기분이 그냥 좋아지는 것도 있고 체중감량이 생각만큼 잘 진행 대고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식욕 억제도 잘 대고 있고 퇴근 후 집에서 누워만 있던 일상이 좀 더 활동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평소 버릇이 있는지 잠들 시간에 가만히 천장을 바라보면 치느님이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어제 탄산을 오랜만에 먹었는데...

ㅋㅋ 어찌나 목이 따끔거리던지 제가 알던 탄산이 맞나 느낌도 들더군요.

 

-듬직-

 

 

체중감량 두 번째 기록

체중감량 두 번째 기록 76일 차 체중감량 시작한 지 76일 차 첫 번째 고비입니다.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다 같이 모인 명절 하루 종일 술과 고기, 기름진 음식으로 칼로리 폭탄 탄수화물과 기름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세 번째 기록

체중감량 세 번째 기록 가을이 대니까 식용이 폭발 하네요 얼큰한게 땡기기도 하구요 이 고비를 잘 넘겨야겠습니다. 요즘 부쩍 드는 생각이 이 정도면 많이 뺀 거 같은데 이제 관리만 할까 생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열두 번째 기록

2021년 01월 03일 기록입니다. 역시 한번 먹으면 계속 먹고 싶은 게 나의 욕구... 체중감량 열두 번째 기록 어릴때는 단식으로 금방 금방 뺐는데 서른이 넘으니 식욕을 참는 게 힘드네요. 사실 가장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