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세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0. 10. 11.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세 번째 기록

 

 

가을이 대니까 식용이 폭발 하네요
얼큰한게 땡기기도 하구요
이 고비를 잘 넘겨야겠습니다. 

 

 

요즘 부쩍 드는 생각이 이 정도면 많이 뺀 거 같은데

이제 관리만 할까 생각이 자주 듭니다. 

먹던 양에서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건 상관없지만

이상하게 씻고 누워서 천장을 바라보면

시간이 멈춘 듯 정말 안 가는 거 같습니다.

늦게 잠들어도 일찍 깨어나구요

 

 

 

아직은 몸에 변화를 못 느끼는 거 같습니다.

변화 대는 모습이 보인다면 좀 더 의욕을 느낄 거 같지만 아직은 아닌가 봅니다. 

 

 

체중감량 성공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꾸준히 라는 게 어떤 건지 이번에 많이 깨닫게 대네요.

 

숨막히는 뒷모습

 

 

그래도 마음먹고 시작했으니 좋으나 싫으나 저도 꾸준히 해봐야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체중감량 중이 신분들 응원합니다. 

 

나약한 나의 하체

 

벌써 마음가짐이 이렇게 흔들리는데

저의 개인정보를 조금 올렸다면 어떻게 댔을지 

흑역사로 끝날 거 같지는 않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