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스물아홉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2. 8.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는 게 느껴지네요.

걷기 좋은 날씨입니다. :)

그래도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코로나 조심하셔야 합니다.

 

체중감량 스물아홉 번째 기록

2021년 02월 08일

 

 

 

하루 안 먹었더니 살이 갑자기 확 빠지네요.

후욱...; 후욱...;

 

 

뱃살도 많이 빠진 거 같습니다. 

 

 

단지 그냥 하루 단식했을 뿐인데...

 

 

 

활동량이 많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몸의 수분이 빠진 건지 모르겠네요.

 

 

어쩌면 오늘의 계기로 탄력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체중감량 스물네 번째 기록

2021년 01월 27일 체중감량 스물네 번째 기록 명일 눈이 많이 온다고 하는데 얼마나 많이 오려고 홍보를 이렇게 하는지... 지금 날씨가 풀리고 있어서 딱 좋은데 조금 무섭긴 하네요. :( 한번 영접한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스물세 번째 체중감량 기록

년 초에만 해도 엄청 추웠는데 낮에는 완전히 봄 날씨네요 이러다가 갑자기 추워지면 몸살 걸리기 딱 좋은 거 같습니다. 스물세 번째 체중감량 기록 2021년 01월 25일 지금은 그냥 텐션이 좀 UP 댔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스물두 번째 기록

체중감량 스물도 번째 기록 2021년 01월 23일 이틀 정도 비가 왔는데 다행히 도로는 얼지 않았네요. 확실이 날씨가 점점 풀리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2월까지는 추울 거 같았는데 벌써부터 따듯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