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마흔다섯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3. 14.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마흔다섯 번째 기록

2021년 03월 14일

 

요즘 배부르게 먹으면 식곤증이 엄청 오네요.

예전에도 종종 이런 적이 있었지만

심하다 싶을 정도로 와서 소식으로 전향해야 할지...

(음? 강제 건강행 인가?)

 

 

금요일 양것 먹었는데 토요일 하루 종일 걸었는지 체중이 오히려 줄었네요.

 

 

지방이 생각보다 많이 줄어들어 현제 만족 중입니다. 

 

 

슬슬 근력운동 어떻게 해야 할지 정하고 근력 운동 준비도 해야겠습니다.

 

 

요즘 하체도 열심히 하고는 있습니다. 

(다리에 한번 힘주어봄)

 

 

등은 좀...

현제 오늘까지 체중감량 마흔다섯 번째 이야기까지 왔네요

길면 길고 짧으면 짧으며 몸 사진 올리면서 다른 주제 없이 많이 우려먹긴 했네요.

어쩌다 한 번씩 와주신분들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체중감량은 마흔여섯 번쨰 이야기로 마무리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체중감량 아홉 번째 기록

체중감량 아홉 번째 기록 꾸준히...? 줄어들긴 줄어드는데 지방이 줄어드는 건지... 아니면 수분이 빠지는 건지... 식단 조절로는 한계가 있는 거 같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숨이 막힐 때까지 달리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열다섯 번째 기록

으... 10년 전만 해도 정말 추위는 잊고 살았는데 영화 바람의 파이터 보고 故최배달 님의 극진 가라데에 심취해서 한겨울 눈바람 내리는 날 웃통 벗고 운동했었는데... 지금은 하염없이 이불 밖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마흔세 번째 기록

체중감량 마흔세 번째 기록 2021.03.10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렸네요. 낮에는 땀 이날 정도니 그래도 더운 건 아니라 사시사철 딱 이 정도만 유지 대었으면 좋겠는데 그건 무리인 거 같습니다.ㅎㅎ 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