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마흔여섯 번째 마지막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3. 16.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마흔여섯 번째 마지막 기록

2021년 03월 16일

 

 

드디어 오늘 78kg까지 오는 동시와 함께 체중감량 기록은 마지막 글이네요.

흑흑ㅠ 이제 무슨 글을 써야 할지...

매일 아무 생각 없이 쓰긴 한 건데 여기까지 올 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기록을 위해 매일 운동한 것도 있지만

운동을 하는 것보다 기록을 남기는 게 더 귀찮네요.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좀 더 의욕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도 있지만

추울 때보다 확실한 건 활동적으로 변하네요.

 

 

제 나름대로의 노력은 하긴 해봤는데 결과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이제 관리하면서 해야겠네요.

살을 빼니 이번에는 몸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기 시작하네요.

 

다리는 비교하기 편하라고 힘을 주어봤는데 재활해야 하는 오른쪽 다리는 근육이 잘 붙질 않네요.

제가 의식을 해서 힘을 못주는 것도 있겠지만 좀 더 노력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후 처음 시작할 때는 정말 푸짐했는데 이렇게 여기까지 올 줄 몰랐네요.

추후 시간을 두어서 홈트나 아니면 헬스장 등록하여 몸 만드는 글도 써봐야겠네요.

이 글이 체중감량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대셨으면 합니다.

아 물론 저는 뻈으니까 하는 말입니다. ^^;

 

마지막 후기글에서 뵙겠습니다.

 

 

체중감량 세 번째 기록

체중감량 세 번째 기록 가을이 대니까 식용이 폭발 하네요 얼큰한게 땡기기도 하구요 이 고비를 잘 넘겨야겠습니다. 요즘 부쩍 드는 생각이 이 정도면 많이 뺀 거 같은데 이제 관리만 할까 생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스물한 번째 기록

오늘은 비가 꾸덕꾸덕하게 내리고 있네요. 벌써부터 비가 내리는 걸로 봐서 날씨가 서서히 풀릴 거 같아요. 체중감량 스물한 번째 기록 2021년 01월 21일 와 드디어 마의 90kg, 89kg 뚫었네요. ㅠ 몇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스무 번째 기록

체중감량 스무 번째 기록 오랜 시간 정체기가 오는 거 같네요... 여기까지 온 것도 많이 온 거 같은데 그만 할까도 생각을 하지만... 애초에 처음. 목표치까지 가기 위해 기록을 남긴 거였으니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