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 봤지만 어딘가 다른 맛

옛날연탄구이 내덕동 레트로감성 노포 맛집

by 대게는대게커 2021. 9. 15.
728x90
반응형

 

옛날연탄구이 내덕동 레트로 감성 노포 맛집 이베리코 흑돼지 배달 리뷰

 

 

처음 이베리코를 먹으려고 했을 때 수도권에 올라가서 먹어야 했을 정도지만 요즘은 흔히 먹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다.

그때는 아는 사람 건너 건너 이베리코를 먹었다. 평이 좋았다 라는 말만 들었기에 기대가 엄청 컸던 것도 사실이고 처음 먹었을 때 그 감격도 아직도 기억이 날정도. ㅎㅎ (사실 촌놈임)

 

옛날 연탄구이 내덕동 레트로 감성 노포 맛집 이베리코 흑돼지 배달 리뷰

내돈내먹

 

 

이곳 매장 옛날 연탄구이에서 가아~끔 레트로 감성이 생각날 때 소주 한잔 적시곤 했는데 전에도 말했지만 혼자 술을 먹기에는 사람이 항상 있었다. 먼가 주목받는 거 같기도 하고, 내공이 부족한 것도 있기에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장면은 영화에서만 느끼는 걸로;

 

 

메뉴 : 1인 세트 (삼겹살 200g +반찬 세트 + 된장찌개 + 공깃밥 + 콜라 500ml)

 (이베리코 변경 가능) 

가격 16,000원

(이베리코 로 변경 시 + 1,000원 추가) 

저는 이베리코로 변경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외로 계란찜과 된장국이 같이 오는데 심심한 맛은 아니고 간이 잘 대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특히 계란찜은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ㅎㅎ

 

 

솔직히 연탄불로 먹으면 삼겹살이던 목살이던 다 맛있긴 한데 이베리코는 연탄불로 먹었던 기억이 없어서 주문해보니 

간결하게 줄여서 말하면 맛있다+맛있다 이런 느낌? 존맛탱 ㅋㅋㅋㅋ

 

 

뭐랑 먹어도 다 맛있기에 고추소스랑 먹어도 맛있고 쌈장, 소금에 먹어도 그냥 존맛탱 고기 한점 먹고 밥 한 숟갈 먹으면 그날 하루 피로가 다 풀리는 느낌. 이 맛에 야식을 즐기는 거 같기도 하네요.

 

 

역시 마무리는 한 점의 행복 마무리 쌈으로

 

 

뭐랄까... 빠르게 코로나가 끝났으면 하지만 그때까지는 아직 매장 방문을 을 지양하고 있어 이렇게 배달 음식을 즐기는 거 같습니다. 물론 매장에서 먹는 게 배달 음식보다 몇 배는 더 맛있기에 빠른 코로나 종결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옛날 연탄구이 내덕동 

 

영업시간 매일 17:00시 ~ 익일 오전 04:00시

 

 

존맛탱

 

 

육회말투아웃 율량동점 청주 맛집 방문 추천

청주 율량동 육회말투아웃 맛집 방문 추천 옛 기억으로 언제 한번 육회말 투아웃에서 육회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그러곤 종종 다른 곳에서 먹어봤지만 육회말 투아웃처럼 육회치곤

mouthwateringcrab.tistory.com

 

 

그냥 간판 그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사창동 말 그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사실 여러분에게만 몰래 고백하는 거지만 자정만 대면 튀김이 엄청 당긴다... 과거 치킨과 살면서 하루 한번 치느님에게 영접의 시간을 가졌는데 그러

mouthwateringcrab.tistory.com

 

 

뿅카는 생막창 뿅카낙곱새

슬슬 날씨가 더워져야 하는데 아직 날씨가 쌀쌀하면서 매콤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네요.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동생과 함께 먹을 술안주를 찾아보았습니다. 뿅카는 생막창 본점에서 주문을 해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