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 봤지만 어딘가 다른 맛

육회말투아웃 율량동점 청주 맛집 방문 추천

by 대게는대게커 2021. 9. 14.
728x90
반응형

 

청주 율량동 육회말투아웃 맛집 방문 추천 

 

 

옛 기억으로 언제 한번 육회말 투아웃에서 육회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그러곤 종종 다른 곳에서 먹어봤지만 육회말 투아웃처럼 육회치곤 저렴한 가격과 신선함과 맛을 느낄 수 없었는데 현제 내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 육회말 투아웃이 들어왔다. 서울권이나 부산권에 밀집해 있는 걸로 아는데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입점하여 바로 방문해보려고 했으나 같이 갈 사람이 없어 배달 주문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본인은 밥집에서 사람이 많아도 혼자 꿋꿋하게 밥을 먹을 수 있지만. 사람이 많은 곳에서 혼자 술은 못 먹는다... :(

 

어... 보통 배달 오면 귀여운 마스코트 송아지 얼굴이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내가 받은 포장 봉지에는 송아지가 없었다. 다시 말하지만 송아지가 없다. 이유를 알 수 없었다.

 

육회말투아웃 율량동점 청주 맛집 방문 추천

내돈내먹

 

 

메뉴 구성 : 번쩍 배달 원아웃 SET [국내산 한우 암소]

(서비스로 간, 천엽도 오지만 제가 주문한 날은 간, 천엽이 완판 대어 받지 못했습니다. ㅠㅠ...)

가격 : 45,000원 (배달비 미포함)

 

 

육회 포장에는 먼가 비싼 음식을 먹는 듯한 금색 스티커가 붙어져 있는데. 먼가 고급져 보인다. 사시미는 내가 오늘 먹을 부위는 사태 부위 그리고 샐러드 용기에는 배, 무순, 미나리, 샐러드(꽃상추, 비트 , 당근으로 추정)

 

 

뭇국과 죽인데 뭇국을 보고 깜짝 놀랐다. 고기가 덩어리 채로 엄청 많이 들어있었는데 보자마자 함박웃음이 나왔고

국물 맛도 찐하고 좋았다. 죽도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먼가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게 보였습니다. 

 

 

무순, 미나리, 샐러드는 어느 곳이든 신경 써서 준비한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맛이라 별로 놀랄 건 없었지만 배는 햇배를 써서 그런지 달달했고 균일하게 자른 거와 배가 하얗걸 봐서 금방 금방 써서 소진 대는 걸 알 수 있듯이 신선한 재료만 판매하는 게 보였다. 

 

 

육회 때깔이 정말 좋았다 원래 포장지 벗기자마자 한 젓갈 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내가 느끼는 걸 보시는 분들에게도 전달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부터 담기로 했습니다.

 

 

와 한 젓갈 집자마자 느낀 게 육회를 주문하면 보통 눌러 담기에 집으면 떡져서 뭉쳐서 올라오는데 이곳은 집은 부위만 떨어져 나왔다. 포장에도 신경을 써서 담은 게 보인다. 

 

 

어느 부분이든 집어도 집은 부위만 올라왔으며 육회 맛이 정말 맛있었다 육회로만 소주 두병은 먹은 걸로 기억한다.

 

사태 사시미도 열어보고 미리 썰어놓고 판매하는 게 아니고 주문받으면 그때그때 주문받을 때 고기를 준비하는 게 보였습니다. 보통 고기가 붙는 부분은 검은색으로 변하는데 선홍빛으로 고운 때깔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육회를 먹을 때 힘줄이 안보이느걸 어떻게 보여드릴 수 없었는데 사시미를 보면서 보여드릴 수 있네요. 손질에 많은 신경을 썼다는 걸 볼 수 있듯이 사시미 전부 먹으면서 힘줄이 있다는 걸 느낄 수 없었고 사진에 보이듯 한점 한점 신경 써서 준비했다는 게 보입니다. 주방장님 고생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요 ㅎㅎㅎ

 

 

저는 보통 고추장 소스, 간장 소스, 보다 기름장, 소금에 찍어 먹는데 육회말 투아웃 간장 소스가 맛있네요. 소주 딱 한 병만 먹으려고 했는데 육회에서 두병, 사시미 먹다 소주 사러 다시 나갔다 오네요. ㅋㅋ 

 

 

아 한 점으로는 못 참겠다 한 번에 세 점씩 먹어야겠다 ^^ㅋㅋㅋ

 

 

 

요즘 배달 음식을 자제하고 있지만. 한번 주문하면 2만 원 안쪽으로 주문하고 오늘 주문한 육회말 투아웃 원아웃 SET은 45,000원이 넘어 혼자 한 끼에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금액이라 맛이 맘에 들지 않으면 바로 짜디짠 별점을 주려고 서비스 신청도 안 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시간대면 매장 방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다음에 기회가 대어 매장 방문 후 간 천엽도 먹어보고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육회말 투아웃 율량동점

 

운영시간 : 평일 - 오후 4:40 ~ 익일 새벽 01:20

              토요일 - 오후 3:00 ~ 익일 새벽 01:20

              일요일 - 오후 3:00 ~ 밤 12:00

휴무일 : 연중무휴 

 

 

아 고기 어디 감? 벌써 다 먹음?

 

 

 

그냥 간판 그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사창동 말 그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사실 여러분에게만 몰래 고백하는 거지만 자정만 대면 튀김이 엄청 당긴다... 과거 치킨과 살면서 하루 한번 치느님에게 영접의 시간을 가졌는데 그러

mouthwateringcrab.tistory.com

 

 

뿅카는 생막창 뿅카낙곱새

슬슬 날씨가 더워져야 하는데 아직 날씨가 쌀쌀하면서 매콤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네요.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동생과 함께 먹을 술안주를 찾아보았습니다. 뿅카는 생막창 본점에서 주문을 해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한번 맛보면 심쿵하는 심쿵닭볶음탕

오늘 갑자기 운동하면서 땀을 내기보다는 먹으면서 땀을 뻘뻘 흘리고 싶어 동생과 매콤한 걸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입맛이 다시 돌아왔는지 먹는 즐거움으로 사는 거 같아요. 그래도 예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