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 봤지만 어딘가 다른 맛

그냥 간판 그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by 대게는대게커 2021. 9. 14.
728x90
반응형

 

사창동 말 그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사실 여러분에게만 몰래 고백하는 거지만 자정만 대면 튀김이 엄청 당긴다...

과거 치킨과 살면서 하루 한번 치느님에게 영접의 시간을 가졌는데 그러질 않으니

그리움은 시간이 지날수록 배로 돌아오더군요...

 

그래서~ 하루 정도야 내가 먹고 싶은 거 맘대로~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내돈내먹

 

 

주문이 많이 밀리는 시간에 주문을 하면 조금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튀김이 눅눅해지는 건 참고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다들 주문시간은 거기서 거기 비슷비슷한 거 같다. (다들 나와 같은 생각인 거 같다.)

 

 

메뉴 구성 : 등심 탕수 2 캄보 어택+콜라 500ml 

(정통, 맛있는 양념 선택)

가격 : 22,500원

(배달비 미포함)

 

 

배달앱 리뷰 이벤트 참여로 눈꽃 감자튀김을 받았습니다. 비주얼 적으로 보면 중국집에서 주문하는 탕수육보다는 색감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양념은 따로 오는 게 아니고 사진상과 같이 부먹 스타일로 오네요.

 

 

정통 탕수육 맛을 봤는데 튀김이 정말 맛있게 바삭바삭하네요. 그 딱 맛있는 바삭함 ㅎㅎ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같이 온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는데 생각날 때 참고 잠든 거보다 

주문해서 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ㅎㅎ

(난 사실 뼛속까지 찍먹파다)

 

 

맛있는 양념은 부먹 스타일로 와서 튀김의 바삭바삭함은 사라졌지만 말 그대로 혀에서 느낄 수 있는 달달한 맛있는 맛 탕수육 ㅋㅋㅋ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맛이네요.

 

 

역시 튀김에는 콜라가 최고죠

(동생은 맥주)

 

개인적으로 탕수육만 주문할 경우라면 이곳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 맛있는 탕수육 집

상호명 : 고수의 비법

 

운영시간 : 매일 24시간 운영

 

 

오늘 하루만 치느님 대신 탕수육으로 넘어가겠어

 

 

뿅카는 생막창 뿅카낙곱새

슬슬 날씨가 더워져야 하는데 아직 날씨가 쌀쌀하면서 매콤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네요.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동생과 함께 먹을 술안주를 찾아보았습니다. 뿅카는 생막창 본점에서 주문을 해보

mouthwateringcrab.tistory.com

 

 

한번 맛보면 심쿵하는 심쿵닭볶음탕

오늘 갑자기 운동하면서 땀을 내기보다는 먹으면서 땀을 뻘뻘 흘리고 싶어 동생과 매콤한 걸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입맛이 다시 돌아왔는지 먹는 즐거움으로 사는 거 같아요. 그래도 예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율량동 마녀 가 만든? 마녀족발

율량동 마녀 족발은 매장에서 리뷰를 하고 싶었지만 요즘 코로나 감염 추세가 올라가고 있어 배달 리뷰로 해보았습니다. 보통 음식점과 다르게 마녀?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인테리어 하여 재미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