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 봤지만 어딘가 다른 맛

뿅카는 생막창 뿅카낙곱새

by 대게는대게커 2021. 5. 12.
728x90
반응형

 

슬슬 날씨가 더워져야 하는데 아직 날씨가 쌀쌀하면서 매콤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네요.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동생과 함께 먹을 술안주를 찾아보았습니다. 

 

 

뿅카는 생막창 본점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본점 매장도 평판이 상당히 좋아

매장에서 이것저것 드셔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뿅카는 생막창 뿅카낙곱새

내돈내먹

 

메뉴 구성 : 낙곱새 중 2~3인 (비조리)

(육수 제공)

가격 : 29,000

.

.

.

.

저는 배달앱 이벤트 리뷰를 참여하여 우삼겹(100g) 제공받았습니다. :)

 

가격대 양이 푸짐하며 재료 또한 싱싱했습니다. 

사장님이 좀 더 많은 양을 주기 위해 밑반찬은 제공 대지 않는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셔야 할거 같네요.

 

 

우선 이벤트 참여로 받은 우삼겹을 올리고 

 

 

같이 오는 육수를 다 부어 버리고 팔팔 끓여줍니다. 

 

 

와 끊는 동안 안주 없이 소주를 몇 잔 먹었는지 ㅎㅎ 

 

 

한 숟갈 뜨는데 푸짐하게 올라옵니다.

 

 

먹기 전에 사리 떡 한번 먹어보고 

 

 

먹을 때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

소주 한잔 먹고 우삼겹을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지금 글 쓰면서 그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각 재료를 먹으면서 오늘 소주를 제 기준으로 엄청 먹은 거 같네요. 

전골 하나 먹으면서 동생이랑 인당 각 3병 먹었네요

먹으면서도 취하질 않네요.

 

저는 좀 더 칼칼한 맛을 내기 위해 기본으로 오는 고춧가루 외

집에 있는 고춧가루를 3 숟갈 정도 더 넣은 거 같습니다. 

좀 더 칼칼한 맛과 더욱더 맛있게 드시려면 고춧가루를 

더 넣어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게 생각합니다.  

 

뿅카는 생막창 뿅카 낙곱새

 

영업시간 14: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아~ 안취했다고오~

 

 

110kg 체중감량 32kg 감량 다이어트 후기

죄송합니다. 후기글을 바로 작성해야 하는데 이런저런 개인적인 일로 티스토리를 한 달이나 방치해뒀네요. 후기 글을 작성하면서 처음 체중감량 시작한다고 다짐할 때가 생각나네요. 오늘까지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자본주의 맛 첫 번째 킹스베리 후기

자본주의 맛 첫 번째 킹스베리 후기 (내돈내먹) 매년 겨울이 대면 딸기는 꼬박 챙겨 먹었는데 킹스베리 출시 이후 딸기에게 이별을 고하고 매년 킹스베리를 맛보고 있습니다. 저녁을 먹고 냉장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율천북로 실속 삼겹살 구이 도시락 내만삼겹살 사천동

율천북로 실속 삼겹살 구이 도시락 내만삼겹살 사천동 (내돈내먹) 어릴 적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을 때는 정말 좋았는데... 본인이 성인이 대서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으려고 하니 정말 뒷감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