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북

청주 율량동 샤브샤브 샤브마니아 방문 후기

by 대게는대게커 2024. 3. 18.
728x90
반응형

 

친구가 전부터 샤브샤브 노래를 불러 정말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으러~

 

 

청주 샤브샤브 율량동 샤브마니아 

방문후기 


 

청주 율량동 샤브마니아 

영업시간 11:00 ~ 21:40

 

 

 

사실 고기 몇 점과 야채 조금 먹는 거 때문에 샤브샤브를 사 먹는 건 좋아하지 않고 해 먹는 걸 좋아 하지만

요리가 귀찮은 남자라 오늘은 방문해서 먹기로~ (사실 야채손질이 손이 너무 많이 가고 오늘은 만들기 귀찮았다.)

 

 

매장 방문할 때 20시였는데 만석 비슷하였으며 창가 쪽 피해  안쪽에 앉으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지정해 준 자리로 앉아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메뉴판은 여러 가지가 있는 게 아니며 고기&해물 두 가지가 있으며 나랑 친구는 고기를 좋아하여 한우샤브샤브로!

 

 

주문하면 기본적인 세팅이 바로 나오며 월남쌈과 앞접시 가 나옵니다. 

 

 

페이퍼를 물에 적셔서~

 

친구 먹는 걸 보니 이렇게 싸 먹는 거더라고요 그냥 야채 씹는 맛..? 먼가 상당히 건강한 맛이다. 

 

 

육수는 일반과 얼큰 두 가지로 반반 했고 고기 때깔 좋고요~

 

저는 위에 숙주랑 버섯이 끝인 줄 알았는데 명품버섯이라고 이렇게 버섯이 더 나오더라고요 

 

 

야채를 숭덩숭덩 넣고 고기도 넣어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친구야 손놀림이 한두 번 먹어본 게 아닌 거 같구나.

덕분에 저는 편하게 먹네요. :)

 

 

고기랑 버섯도 먹고 후루츠 야과일도 먹고~ 

 

 

야채를 다 넣으니 먼가 많아 보이지만 야채라 그런지 몇 개 먹으면 금방 없어지네요. 그래도 셀바에서 무료로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저는 요즘 소식가라 주어진 거만 먹었는대도 배가 차오르네요. 

 

 

 

다 먹고 죽을 신청 하면 죽 재료를 주는데 한 개는 양이...; 그래서 한 개더 추가 해서 나랑 친구랑 하나씩 같이 먹는 걸로 

 

 

캬오~ 계란은 부셔야지 제맛!

 

 

죽도 이것저것 다 때려 박아서 그런지 맛나네요~

 

 

영업시간은 21시 40분까지 인데 21시부터 마감정리 하시는 분들 전 마감시간이 21 시인 줄 알고 마지막에 허겁지겁 먹었네요. 이때 손님들이 저희 빼고 한 번에 다 빠지셔서 뒷정리하셔서 저희는 마감정리 하는 줄 알았네요.

 

 

마지막 죽까지 싹싹 먹고~ 

 

 

맛있게 먹고 마무리하고 집에 가는 걸로~

 

육수는 두 가지로 신청 가능하고 매콤한 건 제가 먹어도 그냥 매콤하다정도...?

친구는 저보다 더한 맵찔인데 맵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맵찔이면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셀마에서 야채나 육수는 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kakao_tastycrab

E-mail_tastycrab@daum.net

 

 

청주 찐맛집 율량동 밥맛좋은집 고추장두루치기 재방문 후기

역시 맛있으면 다시 찾아가는 게 맞는 거 같다. 청주 찐맛집 율량동 밥맛좋은집 고추장두루치기 재방문 후기 청주 율량동 밥맛좋은집 영업시간 10:00 ~ 22:00 동생은 제육을 정말 좋아하는데 짜글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청주 금릉 내덕동 짬뽕맛집 특짬뽕 후기

맵찔이지만 얼큰한 건 좋아하는 나 녀석 오늘도 짬뽕 맛집을 찾아 저녁거리를 나선다. 청주 내덕동 금릉 짬뽕 맛집 특짬뽕 후기 청주 금릉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얼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친동생이 작년 11월에 결혼해서 이제 친구랑 같이 맛집 찾아다녀야 할거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