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위한 건강관리/체중감량 기록

체중감량 서른두 번째 기록

by 대게는대게커 2021. 2. 14.
728x90
반응형

 

체중감량 서른두 번째 기록

2021년 02월 14일

 

 

저녁부터 비가 오기 시작했는데 내일 다시 추워질 거 같네요.

뉴스에서도 명일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는데 또 얼마나 추워지려고 하는지

 

 

엉덩이가 사라지는 거 같은데...?

 

 

오늘까지 명절 음식 얻어 온 거 처리하냐고 계속해서 먹었더니 

자꾸 기름이 올라오는 게 느껴지네요.

 

 

집에서 동그랑땡만 챙겨줬으면 두고두고 천천히 먹으려고 했는데 고기전까지 같이 주니

안 먹을 수 없더군요 ㅎㅎ...

 

 

근력 위주로 키우는 게 아니라 체중감량 위주로 하고 있어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 율량동 배달 맛집 예지현 꼬막 짬뽕 맛있겠꼬막~ 내돈내먹 후기

과거 2019년 3월 16일 tvN "놀라운 토요일" 50화 양평 물 맑은 시장 맛집으로 "예지현"이 출현한 적이 있습니다. 중화요리 이곳저곳 먹어보지만 매번 아쉬움이 많이 남던 중 많은 음식점 중 예지현을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여덟 번째 기록

체중감량 여덟 번째 기록 크리스마스에 치느님이 선물로 주신 치킨도 멀리 했습니다. 체중 변화가 없어도 꾸준히 올리면서 제가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드는 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mouthwateringcrab.tistory.com

 

 

체중감량 다섯 번째 기록

체중감량 다섯 번째 기록 요즘 야식 먹냐고 글 올리는 걸 소홀했습니다... 헬스장 안 다니고 날씨도 추워지니 밖에 안 나가는 것도 한몫하고 있지만... 찬바람 맞으며 조깅하는 게 쉽지 않네요.

mouthwateringcra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